게임 검색하기

엔젤버블 퍼즐/보드

243명
원츄지수 : +95
148명

게임방법

*게임시작*
게임시작

*조작방법*
마우스

*게임방법*
버블을 발사해서 같은 색의 버블이 3개 이상이 되면 지울 수 있는 엔젤버블입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버블들이 아래로 내려오고 아래의 선에 버블이 닿으면 게임 종료 됩니다.

화면에서 특정 색상이 전부 없어지게 되면 새로 나오는
버블부터는 그 색상이 나오지 않게 되므로 하나씩 전부
없애면서 진행하시면 한결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면내에 있는 모든 버블을 없애게 된다면 다음 레벨로 넘어갑니다.

속도는 레벨이 올라갈수록 점점 빨라지고 레벨 당 주어진 시간 제한은 없습니다.

화면 오른쪽에 나온 미션을 성공하면 보너스 점수를 얻을
수 있고 무지개버블, 화살, Help, 폭탄버블과 같은 아이템을 이용해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노하우

다양한 아이템과 게임시스템을 통하여 게임을 쉽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지개버블은 0.5초당 색깔이 무지개 색으로 바뀌게 되며 버블 삭제 조건에 맞는 색상이 선택되면 버블이 지워지는 아이템입니다.

화살은화살을 발사하여 색깔에 상관없이 하나의 버블을 없앨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Help는 게임에서 총 3번을 사용할수 있으며 헬프 아이템을 누르면 해당게임에서 나오는 버블중 색상을 선택하여 다음에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눈을 깜빡 거리는 버블은 레벨당 3개가 배당된다 눈을 깜빡 거리는 버블은 터질시 사방의 있는 아이템이 같이 사라지게 됩니다.

버블을 연속해서 터트리게 되면 콤보가 발생하며 추가점수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5회 연속 콤보가 이어지면 매 콤보가 이어질때마다 2000점씩 추가점수를 획득하여 고득점을 노릴 수 있습니다.

게임랭킹

매일 박진감 넘치는 랭킹 경쟁에 참여세요!

  1. 1위

    맹동글937점

  2. 2위

    뮤뮤뮤747점

  1. 3위

    yuna728점

  2. 4위

    U & I679점

  3. 5위

    리디아482점

  4. 6위

    찌니431점

  1. 7위

    ysh00313점

  2. 8위

    142317270점

  3. 9위

    kghjri3205점

  4. 10위

    iiyii101점

  1. 1위

    파파685510점

  2. 2위

    iiyii999점

  1. 3위

    87wwerg951점

  2. 4위

    주약950점

  3. 5위

    치프스939점

  4. 6위

    맹동글937점

  1. 7위

    llllo915점

  2. 8위

    ⓑⓞⓡⓐ883점

  3. 9위

    **861점

  4. 10위

    승후니828점

  1. 1위

    파파936110점

  2. 2위

    zprmm149900점

  1. 3위

    휑니127280점

  2. 4위

    규리니짱109500점

  3. 5위

    Melissa01106420점

  4. 6위

    공차니7850점

  1. 7위

    알지?ㅋ999점

  2. 8위

    iiyii999점

  3. 9위

    654411995점

  4. 10위

    *후아*994점

  1. 1위

    llll2125800점

  2. 2위

    건건건2093420점

  1. 3위

    가이로우1767290점

  2. 4위

    정민맘1726760점

  3. 5위

    수퍼모델도도1609000점

  4. 6위

    나쫌짱인듯1420540점

  1. 7위

    때지때지1267430점

  2. 8위

    천사목소리1152840점

  3. 9위

    sadwait1087420점

  4. 10위

    냥이1072510점